추석 연휴 전에 진행된 올해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좌석제로 운영됐는데 들뜬 마음으로 여의도공원으로 출발!!했으나... 예상대로 어마무시한 인파가 몰렸다는..ㅠㅠ 흘러나오는 음악과 함께 불꽃놀이를 감상하니 괜히 로맨틱해지는 기분.. 8ㅅ8 1불꽃 1우와를 외치던 내 모습.. 못 잊어..
최동현
해발 1000m가 넘는 산을 케이블카를 타고 편하게 오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좋은 장점인 것 같아요 어떤 때는 무척 긴 시간을 기다려야 하지만 평일은 그렇지 않은 날이 더 많지요 그래서 저는 주로 평일에 덕유산 눈꽃 산행을 즐기는 편이지요
전상우
한옥호텔이라 불리는마만큼 외부, 모두 옛날 기와집 형식의 구조로 되어 있다. 일반 방이 있고 황토벽으로 된 방으로 나뉘어져있다. 우리가족이 선택한 방은 황토방~ 방에 들어서면 집이 정말 아담하게 느껴진다. 그냥 힐링으로 혼자와서 온돌방에 푹자고 갈 정도의 방이다.
김량은
오대산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프랑스 정원, 글램핑빌리지, 잔디정원, 동물농장, 해먹존 외에도 평창 켄싱턴 플로라 호텔 실내에서 올림픽 역사를 알 수 있는 올림픽 관련 전시물과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코몽키즈라운지 도 있어 1박2일 강원도 가족 여행지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. 한식당도 있어 추운 날에 멀리 나가지 않아도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.
김정환
파이 한모금 다녀왔습니다 진짜 엄청 맛있었음 내가 먹은건 꾸인아망이랑 미트파이였고 음료는 얼그레이 블랙티~! 미트파이는 절반이상이 양배추였는데 파이 안이 촉촉하고 부드러웠음 진짜 엄청 맛있었다... 꾸인아망은 바삭하고 달달하고 나중에 또 가야지